• 메인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온라인 가정예배와 헌금 안내
나성금란연합감리교회  온라인 가정예배와 헌금 안내 

#온라인 가정예배
1.주일 예배는 사역자들을 중심으로 본당에서 드립니다.
2.주일 아침 8시 전에 예배 전체 상황을 즉시 우리 홈페이지 (www.krumc.org)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kumranumc)에 올려 놓도록 하겠습니다. 
3.교구장님들과 심방권사님들께 카톡으로 예배 실황이 녹화된 것을 보내드리면, 교구원들에게  속장님들을 통해서 혹은 직접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가정예배를 위한 안내 
1.예배에 적합한 복장을 착용합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이니 준비와 정성으로 드리길 바랍니다.
2.예배드리는 시간은 가족들과 의논해서 별도의 시간을 정합니다 (예, 8시 혹은 11시). 예배 전 연결하실 수 있도록 카톡으로 교구장님과 심방권사님을 통해 보내 드리겠습니다. 
3.예배를 드리시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택하여 가능한 예배 환경을 준비합니다. 촛불을 준비해도 좋습니다. 혹은 예배전 복음성가나 찬송가를 미리 듣습니다. 그리고 예배 상황을 카톡,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에서 열어 놓습니다. 
4.예배를 위해 성경과 찬송가를 헌금과 함께 준비합니다. 헌금은 순서에 따라 봉헌하시길 바랍니다.

#헌금에 관한 안내:
-우편을 통해 교회로 보내 주시거나(체크), 주중 교회 사무실에 오셔서 
헌금하시면 됩니다 (체크 or 현금). 오실 때는 미리 사무실로 전화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회 전화: 310-973-5106).
-개인 수표 (Check)를 쓰실떄 Pay To: Kum Ran UMC 로 하시고, 
헌금 항목을 개인수표 메모란에 쓰십시요 (예, 십일조, 감사헌금, 주일헌금, 특별헌금, 기타). 
-보내실 주소: Kum Ran UMC (재정부 나형찬 장로)  3153 W. Marine Ave. Gardena, CA 90249 
-벤모 (Venmo)을 통해서 헌금 하실 수 있습니다. (KUMRAN UMC@KUMRAN-UMC).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안내가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사무실 혹은 재정부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헌금방법:우리홈페이지에서 “은행계좌 이체, 신용카드,체크카드”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힘든 가운데에도 서로를 위해서 기도하시고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께 주님의 
인도하심과 보호하심이 함께 하시길 간절히 축원 드립니다.
                        

 

나성금란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석부